오늘 알아볼 내용은 받치기사이트에 관한 내용입니다

받치기 사이트 일명 파워볼 전용사이트라고 들어 보셨을 겁니다.

파워볼 전용사이트랑 A 사이트 와 B 사이트를 API 연동을 통해 A 사이트 B 사이트 회원들의 배팅을 공유하는 방식입니다.

조금더 쉽게 설명을 드리면 A 사이트가 일명 엄마 사이트 모든 배팅을 받는 사이트 라고 한다면 B 사이트는 회원들의 모집해 A 사이트에 B사이트 회원들의 배팅 내역 전부를 똑같이 배팅 하는 방식입니다.

A사이트는 회원들 모집하여 운영하는 방씩이 아닌 사이트들을 모집하여 배팅하는 방식인거죠.

그럼 A 사이트 B 사이트들의 운영 수익은 어떻게 나는 것 일까요?

여기에서 일반 회원분들이 많은 의문점을 가지십니다. 그냥 운영하면되지 왜 배팅내역을 사이트 대 사이트로 올리고 받치고 하느냐 쉽게 설명드려 B 사이트는 회원을 모집하여 모집한 회원의 배팅을 전부 A 사이트에 똑같이 배팅 될 수있도록 API 연동을 한다고 말씀드렸죠?

A사이트는 회원모집의 번거로움을 덜고 B사이트는 자본력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
B 사이트는 회원들의 배팅을 그대로 배팅하니 회원이 당첨이 되든 미당첨이 되든 상관이 없느것이고 A 사이트는 자본력이 있으니 B사이트에서 넘어온 배팅으로 승부를 보는겁니다. 

어떻게 보면 A 와 B 사이트 둘다 윈윈인 시스템 입니다. 홍보하는 분들이 많이들 이야기 하시죠? "저흰 파워볼 받치기 사이트라 안전합니다." 라고 하지만 안전한 사이트는 없습니다. 

B 사이트 역시 조금더 수익을 보기위해 많이 잃는 회원들은 해당회원의 API 연동을 끈고는 합니다. 그래야 그 회원이 잃는 금액이 고스란히 B 사이트의 수익이 될테니깐요 여기서 문제는 해당회원이 평소에는 많이 잃었지만 매일매일 잃지는 않는다는 겁니다.

B사이트는 자본력이 부족해 A 사이트에 배팅내역자체를 모두 올리는 시스템 입니다. 그래야 잃든 따든 환전을 내줄 수있으니깐요


하지만 B사이트의 욕심으로인해 API 연동을 끈게된다면 먹튀사이트로 전향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.

1. 받치기 사이트라고 해서 모두가 안전한건 아니다.

2. 안전성을 강조하기위해 받치기 사이트라고 이야기하고 홍보를 한다

3. 인증 업체를 이용하자.